본문 바로가기
국외여행

타이베이 이케아 근처 빙수 맛집 Chun Mei Ice shop

by 오늘하루여행 2023. 12. 30.

No. 54號, Lane 120, Dunhua N Rd, Songshan District, Taipei City, 대만 105

월-일요일 오후 12:00~9:00
+886227129186

 

 

 

타이베이가성비 빙수집

소개해드리려고 해요

숙소와 가까워서 우연히

서치하다 가게된 곳인데요

알려진 맛집인지

웨이팅 후 입장할수 있었어요

5월 날씨였는데

어찌나 후덥지근하던지

2-30분정도 기다렸는데

외부에서 웨이팅하는 시간이

정말 안가더라고요 ㅎㅎ

바깥에서 기다릴때

길거리 모기 난리납니다

주의하세요!!

 

 

외관은 이렇구요

가게가 그리 크지않아요

문옆으로 대형유리창이 있는데

사람들이 먹고 있어서

따로 찍진 못했어요

아기자기하게 잘 꾸며놨어요

정보가 워낙 없어서

구글 리뷰에서 추천한

망고빙수와

아몬드 우유? 푸딩?을

시켜봤어요.

망고빙수는

우리가 아는 맛

바로 그 맛이구요

맛있었어요

아몬드 우유 푸딩은

니맛도 내맛도 아닌

진짜 이게 뭔지 모르겠는 맛이었어요

결국 한두입 먹다가

못먹었어요....ㅠㅠ

아까웠네요~

망고빙수로 배를 채우자니

너무 아쉬워서

주문을 또 해봤어요

망고빙수 원모어와

타로우유빙수를

주문해봤어요

타로가 유명한지라

한번 시켜봤는데

그냥 그저 그랬어요

다음에 시킨다면

망고빙수종류로만

시키겠어요~~

그래도 개당 150-200 대만달러로

매우 합리적인 가격이었어요

우리나라돈으로 6천원-만원꼴

근처 가신다면

망고빙수 한번 즐겨보세요